본문 바로가기

추천하고싶은영화☆

마돈나 Madonna, 2014

728x90

누가 ‘마돈나’를 죽였는가?

한 병원의 간호조무사 해림(서영희)과 의사 혁규(변요한)는 심장 이식이 필요한 전신마비 환자 철오를 담당하게 된다. 철오의 아들 상우(김영민)가 아버지의 재산을 얻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해 아버지의 생명을 억지로 연장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그들. 어느 날, 정체불명의 사고 환자 미나(권소현)가 실려오게 되고, 냉혹한 재벌 2세 상우는 해림에게 그녀의 가족을 찾아 장기기증 동의서를 받아오라는 위험한 거래를 제안한다. 상황이 어려웠던 해림은 제안을 어렵게 수락하고, ‘마돈나’라는 별명을 가졌던 미나의 과거를 추적해가며 충격적인 비밀들을 마주하게 되는데…

“전 최선을 다했어요…언제나”

https://www.youtube.com/watch?v=onl5l0sxjDY 

https://www.youtube.com/watch?v=1b3__c6C4sY 

 

 사랑받고싶었던 미나... 어떻게 해야 사랑받는지 모르고 나름 최선을 다한 미나.. 

의지할곳 없는 미나는 누가 조금이라도 친절을 베풀거나 잘해주면 자신의 모든걸 내어주었다.

그러나 사람들은 금방 알아본다.. 먹이감을.. 자신이 짓밟아도 되는 존재인지 아닌지..

철저히 이용만 당하다 버려진 미나는 죽는 순간까지도 자기 의지와는 상관없이 자신의 장기를 이식당하는 위기에 처해진다.  미나의 인생이 너무 불쌍하다.  이 세상에서 사라져도 찾는사람도 슬퍼하는 사람도 없는 미나가 그토록 아이를 지키고  싶어했던 이유는 사랑받아본적 없는 미나가 아기를 통해 사랑받는다고 느껴서 이다.

 

728x90